헬로비너스 나라가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 10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 밤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해투’ 15주년 특집 3부작의 2탄인 ‘사우나 리턴즈’ 편으로 꾸며져 손현주-김상호-헬로비너스 나라-이수근-김희철-존박이 함께했다.
헬로비너스 나라는 키 172cm에 다리 길이만 106cm라며 늘씬한 몸매를 과시했으며 그는 “데뷔 초보다 10kg 정도 빠졌다”며 지금보다 다소 통통했던 과거 사진을 전했다.
이어 나라는 “살을 빼는 방법을 인터넷을 통해 찾다가 미란다커 다이어트 방법을 따라 했다”고 다이어트 비결을 밝혔다.
헬로비너스 나라는 “하얀색 음식은 모두 먹지 않는 것”이라며 “쌀, 밀가루, 설탕, 소금 등을 안 먹었다”고 말했다.
김희철은 “우유도 안되냐?”는 질문을 던진 뒤 “그렇다면 딸기우유, 초코우유는?”이라고 물어 나라를 당황하게 했으며 이수근은 “밥은 그냥 먹지 말고 비벼 먹으면 되는 것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만들었다.
한편, 나라는 지난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운동하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고백했다. 헬로비너스 나라는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는 사람이 좋다”면서 이후 팬들이 헬스클럽에 다니고 있다는 말을 전했다.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