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스릴을 선사해온 ‘에이리언’ 시리즈의 신작 ‘에이리언: 커버넌트’(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감독 리들리 스콧)가 5월 개봉을 앞두고 강렬한 비주얼의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할리우드 대표 거장이자 SF의 전설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에이리언: 커버넌트’를 통해 본인이 창조한 에이리언의 세계로 약 40년 만의 귀환을 예고해 전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에이리언’의 30년 전 이야기를 다뤘던 프리퀄 ‘프로메테우스’에 이어 이번 ‘에이리언: 커버넌트’에도 출연한 배우 마이클 패스벤더가 압도적인 연기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에이리언: 커버넌트’의 2차 예고편에는 “역사상 최대 규모의 식민지 개척 임무야, 우리는 역사를 쓰고 있는 거야” 라는 대사와 함께 새로운 세상에 대한 희망에 가득 찬 ‘커버넌트’ 호의 승무원들의 모습이 그려지고 있다.
또한 그곳에 도사리고 있던 위험천만한 세계와 마주하며 무너져 내리는 인류의 모습까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사상 최고의 스릴을 예고한다. 더욱이 ‘커버넌트’ 호 승무원들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에게 습격 당하고 심지어 괴생명체로 변해버린 동료를 피하기 위해 탈출을 시도해야 한다.
‘에이리언: 커버넌트’는 5월 개봉 예정.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