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가 27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새로운 앨범 트랙리스트와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THE 20TH ANNIVERSARY’ 앨범에는 신곡 ‘아프지 마요’ 와 ‘슬픈 노래’를 비롯해 지난해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강타한 ‘세 단어’가 포함되었으며 젝스키스가 이전에 발표했던 유명곡들의 리마스터 버전들이 포함된다.
리마스터 버전은 젝스키스가 20대 초반에 녹음했던 곡들을 다시 녹음하고 음악 사운드를 최신 버전으로 퀄리티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또한 젝스키스의 예전 히트곡들 중 ‘연정’, ‘무모한 사랑’, ‘SAY’, ‘너를 보내며’, ‘COME TO ME BABY’, ‘배신감’, ‘사랑하는 너에게’, ‘그날까지’ 의 리마스터 버전이 재탄생되었고 2곡의 신곡과 함께 총 11곡의 볼륨으로 만난다.
이날 20주년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신곡 ‘아프지 마요’의 티저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은지원이 독백처럼 “아프지 마요 외롭지 마요 행복하길 바라요”라고 짧게 내뱉는 쓸쓸한 가사와 멜로디는 이별을 경험한 모든 이들의 아픔을 달래줄 노래다.
한편, 젝스키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새 앨범 ‘THE 20TH ANNIVERSARY’를 공개하며 이에 앞서 27일 20주년 스페셜 ‘V LIVE’를 진행한다.
[사진=젝스키스 뮤직비디오 캡처]
/서경스타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