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C는 비엔나 필하모니 오케스트라가 아름다운 선율을 선보이는 야외 공연으로 다양한 장르와 규모의 콘서트가 연중 1만5,000 종류 이상 열리는 비엔나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행사 중 하나다.
모두투어, 두타면세점과 MOU
모두투어네트워크는 지난달 2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모두투어 본사에서 두타면세점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여행업과 면세업의 신규 비즈니스모델을 발굴하기 위해 이뤄졌다.
협약에 따라 모두투어와 두타면세점은 양사의 고객 및 회원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 제휴를 맺고 전용상품 및 브랜드 할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외국인 관광객 환대주간
한국방문위원회는 지난달 28일부터 오는 7일까지 외국인 관광객 방한 집중 시기를 맞아 서울특별시관광협회와 ‘2017 봄시즌 외국인 관광객 환대주간’을 운영한다.
환대주간 동안 관광특구 및 주요관광지 7개 지역(종로청계·명동·남대문·동대문패션타운·이태원·강남마이스·홍대)에 환대센터를 설치해 외국어 통역 및 관광정보안내 등 다양한 편의서비스를 제공한다.
DMZ 평화관광 상품 신규 출시
한국관광공사는 봄 여행주간(4월29일~5월14일)을 맞아 강원도, 춘천시, 화천군, 양구군, 제7사단과 공동으로 강원 지역 경제 활성화와 DMZ 관광객 방문 증대를 위한 ‘DMZ 평화관광 상품’을 신규 출시한다.
DMZ 평화관광 상품은 강원도의 우수한 DMZ 관광자원과 관광객 이동편의 제공을 결합해 관광객의 수요에 부합하는 상품을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5월 시범 운영을 거쳐 오는 6월부터 본격 운영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