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로이킴 컴백’ 강아지 세 마리 앞에서 새 앨범 음악 감상회 열다!

오는 16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개화기(開花期)’로 돌아오는 로이킴이 Mnet의 디지털 채널 M2의 ‘M2 컴백 프로젝트’와 손잡고 컴백 프로모션을 펼친다.

M2는 13일 0시, 로이킴의 컴백을 3일 앞두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음반 발매 D-3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첫 번째로 공개된 영상은 앨범명 ‘개화기’에서 첫 번째 글자를 딴 ‘개’를 콘셉트로 해 ‘청중 평가단’으로 초대된 강아지 세 마리 앞에서 신곡을 들려주는 로이킴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로이킴이 열창하며 강아지의 반응을 살피는 모습과, 소파에 누워 노래를 감상하는 것처럼 보이는 강아지가 대비되면서 웃음을 자아냄과 동시에, 아직 공개되지 않은 로이킴의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M2는 금일 0시에 공개한 ‘D-3 영상’에 이어 오는 14일과 15일 0시 앨범명 ‘개화기’에서 ‘화’, ‘기’를 콘셉트로 한 영상을 차례로 단독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 예정이다.

또한, 컴백 당일인 16일 오후 5시 30분에는 M2의 음원 런칭 플랫폼 ‘엠넷 프레젠트’를 통해 로이킴의 신보 더블 타이틀곡 ‘문득’과 ‘이기주의보’ 라이브 무대를 최초이자 독점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M2의 ‘M2 컴백 프로젝트’는 ‘D-DAY 콘텐츠’, ‘엠넷 프레젠트’ 등을 통해 아티스트의 신보 발매에 발맞추어 리스너들의 주목을 끌어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진행해 아티스트를 위한 최적의 컴백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앞서, ‘엠넷 프레젠트’는 혁오와 손잡은 컴백 프로젝트의 하나로 주목받았으며, 헤이즈, 이해리, EXID, 여자친구, 에릭남, 블락비 박경, 프리스틴, 하이라이트 등 많은 아티스트가 이를 통해 최초 컴백 무대를 선보여 주목받았다.

오는 16일 공개 예정인 로이킴의 ‘개화기’는 더블 타이틀곡 ‘문득’과 ‘이기주의보’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앨범명이 담고 있는 의미처럼 꽃이 활짝 피듯 가장 아름다운 청춘의 모습으로 단장한 로이킴의 ‘성장’을 오롯이 보여줄 예정이다.

로이킴의 신보 발매 맞이 ‘D-DAY 콘텐츠’는 오는 14일, 15일 0시 M2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2ndmnet/) 및 네이버TV 채널(http://tv.naver.com/cjenm.mnetpresent/)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