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방송되는 SBS ‘게임쇼 ? 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에서 ‘지금, 입덕합니다’의 출연진인 김희철, 소혜, 홍진호, 이진호가 본격적으로 게임을 진행하기에 앞서 모바일 RPG 게임인 ‘요괴’의 시스템을 쉽게 이해하기 위해 각자 상대방으로 빙의했다.
이 과정에서 김희철은 애교 있는 막내 소혜로 빙의해서 평소처럼 짓궂게 장난치며 소혜를 놀렸다. 이 모습을 가만히 지켜보던 소혜는 김희철로 빙의해 ‘아~ 섹시한 여자 만나러 가야지~’라고 말해 천하의 김희철을 당황시켰다.
모바일 RPG 게임인 ‘요괴’는 용감한 사냥꾼이 인간세계로 흘러 들어와 질서를 어지럽히는 요괴를 처지하고 수집하는 ‘수집형 전략 모바일 RPG‘ 게임으로 전투 중 사냥꾼에게 요괴를 빙의 시킬 수 있는 일면 ’빙의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스킬 연계가 이루어지는 게임이다.
뿐만 아니라, 사냥꾼 37종, 요괴 98종 총 135종의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모습의 캐릭터로 플레이를 할 수 있어 특히 젊은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평소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지금, 입덕합니다’ 4MC들이 서로를 흉내 내는 모습은 오늘(19일) 밤 12시 40분(24시 40분) SBS ‘유희낙락’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