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SNL9’ 김예원, 춤·노래·연기·끼 완벽한 호스트 ‘토요일 밤을 달구다’

배우 김예원이 토요일 밤을 뜨겁게 달궜다.

김예원은 지난 20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 시즌9’의 메인 호스트로 출연했다. 김예원은 춤, 노래, 연기, 끼 모두 갖춘 팔방미인답게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사진=‘SNL코리아’ 캡처




신나는 뮤지컬 넘버 ‘블루 스웨드 슈즈’를 오프닝 무대에서 선보이면서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김예원은 이번 오프닝을 함께 꾸밀 뮤지컬 배우들을 직접 섭외하고, 며칠에 걸쳐 합을 맞추는 등 남다른 공을 들였다.

‘잭 더 리퍼’ ‘올슉업’ ‘디셈버’ 등에 출연했던 김예원은 ‘대학로 삼겹살’이란 콩트 코너에서도 뛰어난 노래 실력을 뽐냈다. 뮤지컬 지망생으로 분한 김예원은 ‘캣츠’의 ‘메모리’를 ‘메추리’로 개사해 가창했고,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현장 관객들의 환호를 한몸에 받았다.

‘SNL’의 간판 코너인 ‘더빙극장’에서는 권혁수와 함께 ‘순풍산부인과’를 패러디해 폭소를 유발했다.



김예원은 우스꽝스러운 가발을 쓰고 박영규로 변신하는 등 아낌없이 망가졌다.

‘SNL 코리아 시즌9’ 호스트로 맹활약한 김예원은 “정말 치열한 하루였고 ‘SNL’이 정말 어렵구나라고 느꼈다. 그래도 따뜻하게 배려해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정말 행복했고, 앞으로 대한민국도 오늘처럼 계속 더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는 출연 소감을 남겼다.

한편, 김예원은 현재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연출 박선호/ 극본 권기영)에 출연 중이다. 남지현(은봉희 역)과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대는 앙숙이자 까칠한 검사 ‘나지해’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