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내가 배우다’ 탁재훈, ‘응팔’ 성동일 도전…명품 코믹연기 ‘시선강탈’

방송인 탁재훈이 ‘응답하라 1988’의 성동일로 변신해 큰 웃음을 예고했다.

23일 방송되는 K STAR ‘아이돌 연기대결 - 내가 배우다’(이하 ’내가 배우다‘)에서 MC 탁재훈이 직접 연기 시범을 보이며 연기돌의 본보기가 될 예정이다.

사진=‘내가 배우다’ 캡처




‘내가 배우다’는 탁재훈과 조우종이 MC를 맡았으며 안혁모의 연기 지도 아래 매드타운 조타, 송유빈, 크나큰 박승준, 빅톤 수빈, AOA 찬미, 모모랜드 낸시, 나인뮤지스 금조, 에이프릴 나은이 연기 대결을 펼친다.

탁재훈은 컨츄리꼬꼬로 데뷔, 가수와 연기활동을 병행하며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해 개성강한 연기로 주목받았다. ‘내가 배우다’에서 아이돌 스타들에게 디테일한 연기 조언을 아끼지 않는 엄한 선배이자 자상한 아빠 같은 그가 오늘 방송에선 직접 연기를 하며 맹활약을 펼칠 것이라고 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탁재훈은 ‘응답하라 1988’의 명장면을 연기하는 미션에서 극 중 혜리의 아빠인 성동일의 명품 코믹 연기를 소화해 안정적인 연기는 기본이고 폭풍 애드리브를 선보인다고. 게다가 경비원 등 감초 역할과 능청맞은 댄스로 유쾌함을 더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내가 배우다’는 가수와 연기자의 경계가 무의미해지고 있는 요즘, 드라마와 영화계에 신선한 충격을 불러일으킬 차세대 연기돌을 발굴한다. 8명의 아이돌 스타들 중 링 위의 연기 대결을 통해 선발된 최종 우승자는 싸이더스 iHQ에서 제작하는 드라마에 출연할 기회를 얻는다.

원조 연기돌 탁재훈의 명품 코믹 연기는 23일 K STAR에서 방송되는 ‘내가 배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