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용감한형제·윤일상·라이머, ‘트라이앵글’ 멘토 합류…‘EDM을 담다’

용감한영제, 윤일상, 라이머가 오는 28일 심야 SBS에서 지상파 최초로 시도되는 ‘DJ SHOW 트라이앵글’에 멘토로 출연한다.

‘DJ SHOW 트라이앵글’은 전 세계 음악시장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EDM을 다룬 음악 프로그램이다. 국내의 유명 EDM DJ들이 이태원, 강남, 홍대의 세 팀으로 나뉘어, 왕좌의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치는 배틀 음악쇼이다. 특히 ‘DJ SHOW 트라이앵글’은 SBS가 지상파 최초로 론칭한 DJ 배틀 음악 프로그램인 만큼, 음악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사진=SBS




‘DJ SHOW 트라이앵글’에서는 각기 다른 특색을 가진 세 지역의 대표 DJ들이 하우스, 트랜스, 테크노, EDM 등 일렉트로닉 음악의 다양한 장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대중에게 친숙한 음악장르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음악 트렌드 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파격적인 포맷으로 주목받고 있는 ‘DJ SHOW 트라이앵글’의 MC로는 매력적인 여성 싱어송라이터, 자우림의 김윤아가 발탁됐다. 뿐만 아니라, K-POP열풍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용감한 형제, 라이머, 윤일상이 각 팀 프로듀서를 맡으면서 DJ들과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를 얻고 있다.



또한, DJ SHOW 트라이앵글에서는 연예인 패널들이 등장하여 대중들과 함께 EDM의 세계로 흠뻑 빠질 예정이다. 활발한 예능활동과 더불어 DJ로서도 인정받고 있는 뮤지, 이태원 트렌드의 중심 홍석천, ‘흥 폭발 듀오’ 강남과 샘 오취리, 개그계의 싱어 신보라, 신인 배우 이열음이 함께한다.

‘DJ SHOW 트라이앵글’은 5월 28일 일요일 밤 24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