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파티이벤트 협회인 사)한국파티이벤트협회(협회장 이우용)에서 2017 파티이벤트스쿨 2학기 개강에 앞서, 오는 7월 2일, 9일 그리고 16일 무료설명회를 개최한다.
최근 파티이벤트 산업과 전문직업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협회 교육과정을 통해 배출된 전문가들의 활발한 활동이 알려지면서 협회 파티이벤트 종합 아카데미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7월 2일과 9일에 열리는 1, 2차 설명회는 참가 신청이 이미 마감되었으며 현재 7월 16일 3차 무료 설명회만 신청이 가능한 상태다. 협회 관계자는 3회에 걸쳐 약 1000명의 참가자와 설명회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설명회는 파티이벤트 관련 직업과 시장 그리고 교육과정에 대한 협회장의 특강과 각 분야 교수님들과 개별상담으로 진행되며, 진학과 진로 상담도 받을 수 있어 고3 학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국파티이벤트협회 이우용협회장은 "파티플래너 뿐 아니라 파티의 각 구성요소를 책임지는 전문가들로 직종이 세분화 되면서 취업, 창업, 프리랜서 활동에 대한 요구가 증폭되고 있으나 그에 따른 종합적이고 전문적 교육기관이 부족한 것이 현실" 이라며 대한민국 파티이벤트 산업의 발전과 시장의 활성화 그리고 경제활동 역량 강화에 온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