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엔조이(대표 강경원)’가 ‘럭스티지(Luxtig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uxurious(호화로운)’와 ‘Prestige(고급의)’를 결합한 의미의 럭스티지 프로모션은 다양한 호텔 및 리조트 브랜드 중 호텔엔조이가 엄선한 프리미엄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다.
이 중 서울신라호텔은 ‘럭스티지 로맨틱 문라이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서울 도심 속 이국적인 휴양지를 찾는 이에게 한국의 전통미와 현대적 감각을 동시에 선사하는 ‘럭스티지 로맨틱 문라이트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더 파크뷰 2인 조식,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문라이트 스위밍’ 입장 혜택(2인)을 제공한다. 가격은 30만원(세금 및 봉사료 제외)부터다.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은 럭스티지 상품 예약 고객에 한해 이그제큐티브룸으로 무료 룸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룸 업그레이드와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는 27만 6천원대 가격으로(세금 및 봉사료 제외) 이용 가능하며, DDP(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와 동대문 쇼핑상가, 동대문, 청계천 등을 통해 쇼핑과 관광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호텔엔조이 럭스티지 상품 예약 고객에 한해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호텔 제주는 2인 조식과 선착순 호수전망 룸 업그레이드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2인 클럽 베네핏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특전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9월 한 달 동안 호텔엔조이 앱을 통해 예약할 경우,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3만원의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럭스티지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호텔의 모든 상품에 해당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앱 푸시, SMS, 이메일 등 호텔엔조이 광고성 메시지 수신을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1급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호텔엔조이는 9월 30일까지 늦캉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행사에서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호텔을 선정, 할인쿠폰과 레이트 체크아웃, 룸 업그레이드, 웰컴 드링크 등 호텔별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엔조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