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미가 어제(4일) SNS를 통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응원하는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배우 고아라의 바통을 이어받아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뜻 깊은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임세미는 “안녕하세요. 임세미입니다. ‘하나된 열정, 하나된 대한민국, 하나된 세계’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의 성공을 응원합니다. 반올림 동지이자 선배이자 동생인 예쁜 여배우 고아라 양의 바통을 받아 좋은 소식을 알리는 릴레이에 함께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배우 김선아 선배님, 배우 홍수현 선배님, 모델 강승현 친구에게 응원의 바통을 넘깁니다”라며 다음 릴레이 주자 3명을 지목했다. 또, 자필로 쓴 평창 올림픽 문구와 오륜기까지 공개하며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한 것.
한편 임세미는 현재 출연중인 패션앤 ‘팔로우미8S’에서 자신만의 건강 관리 비법과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능숙한 진행 솜씨와 통통 튀는 리액션으로 프로그램 속 공식 ‘리액션’ 요정으로 활약하며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임세미는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패션앤 ‘팔로우미8S’를 통해 뷰티퀸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