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방학이 끝난 후, 한산했던 극장가를 다시 아이들의 웃음소리로 가득 채우고 있는 화제작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는 미소와 코코밍들이 신비로운 코코밍 세계로 초대받은 어느 날, 초대받지 못한 새 친구 ‘푸르밍’이 코코밍 세계에 몰래 숨어들면서 코코밍 세계와 인간 세계가 위험에 빠지게 되고, 이를 알게 된 미소와 코코밍들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총출동하는 대모험을 담은 애니메이션.
이번에 공개된 ‘강력 추천 영상’은 지난 2일(토), 관객의 열화와 같은 성원 속에 성공적으로 개최된 특별 시사회의 북적북적한 현장을 그대로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상영 전 포토존에서 코코밍과 함께 사진을 찍고 성우진의 무대인사에 환호하는 어린이 관객의 설렘 가득한 모습이 영화를 향한 애정을 고스란히 전하는 가운데, 영화를 본 후 어린이 및 부모 관객의 뜨거운 추천 릴레이까지 이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아이와 함께 영화를 본 부모 관객은 “TV에서만 봤는데 극장판으로 봐서 더 즐거웠던 것 같아요”라며 아이와의 극장 나들이에 행복해하는가 하면, “아이가 자신의 물건을 금방 싫증 내고 방치하는 게 나이가 들수록 걱정이었는데 이런 내용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라며 영화가 전하는 뜻깊은 교훈에 만족을 표했다. 또한 “코코밍들을 모두 볼 수 있어서 종합선물세트 같은 느낌이어서 너무 좋았어요”라며 TV보다 더욱 생생하게 표현된 캐릭터와 볼거리에 최고의 극찬을 표했다. 특히, 다이아 TV 키즈크리에이터 ‘프리티에스더’도 영화를 향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는데, “온 가족이 함께할 만한 영화인 것 같아요. 강추입니다! 강추! 강추예요!”라고 양 엄지를 치켜세우며 아낌없는 찬사를 전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코코밍’들의 스펙터클한 대모험, 풍성한 볼거리 그리고 뜻깊은 교훈까지 담아 관객 모두의 마음속에 해피파워를 선사하며 극장가를 사로잡을 만능 에듀메이션,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는 지금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