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덴마크 왕실 공식 맥주인 칼스버그(Carlsberg)와 미스틱, 에스팀 엔터테인먼트가 콜라보레이션을 성사하며 가수 박재정, 모델 조민호, 민준기의 유럽 맥주 여행기 ‘더 트레블러(The Traveller)’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칼스버그 브랜드 탄생 17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영상 콘텐츠 ‘더 트레블러’는 지난 8월 덴마크 코펜하겐 칼스버그 본사에서 열린 170주년 기념행사를 중심으로 유럽의 맥주 문화를 체험하는 가수 박재정과 모델 조민호, 민준기의 모습을 감성적인 영상으로 선보인다.
본편 공개에 앞서 오늘 선공개 영상에서는 여유로운 분위기의 코펜하겐 뉘하운 운하 주변에서 칼스버그를 마시다 즉흥 기타 연주와 노래를 선보이는 박재정, 조민호, 민준기의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 속 조민호, 민준기는 박재정의 감미로운 노랫소리에 심취해 여유로운 코펜하겐 분위기를 함께 즐겼다. 뿐만 아니라 민준기는 박재정의 노래에 코러스를 넣으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총 6편으로 구성된 이번 콘텐츠는 18일 선공개 영상을 시작으로 오는 9월 29일까지 칼스버그와 에딩거, 미스틱과 에스팀 SNS 채널, 피키 캐스트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