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화려한 입담과 재치로 쫄깃한 진행을 이어가며 재미를 높이는 윤활유 역할을 해내고 있다. 남다른 웃음 내공과 거침없는 매력 발산을 통해 독보적인 예능 퀸으로 자리매김, 시청자들의 화요일 저녁을 유쾌하게 책임지고 있는 것.
먼저 그녀는 MC로서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해 게스트들이 편하게 방송에 임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또한 게스트의 이야기를 차분하게 들어주며 공감하는 소통형 MC의 면모까지 보여주며 박나래의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이어 박나래는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게스트들을 한 데 어우르며 조화롭게 프로그램이 진행될 수 있도록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치명적인 팔색조 매력으로 게스트들은 물론 안방극장까지 사로잡고 있다. 박나래는 털털하고 솔직함부터 여자친구 삼고 싶은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유감없이 발휘하며 올 가을 썸타고 싶은 워너비로 등극한 바 있다.
이렇듯 박나래는 차세대 국민 MC로서 노련한 진행능력부터 다채로운 매력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더불어 MC로 같이 활약하고 있는 박소현, 김숙, 전효성과도 찰떡같은 호흡을 빚어내며 시너지를 발휘, 능력을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오늘(17일) 방송될 ‘어서와~! 이런 반전은 처음이지?’ 특집에서 역시 박나래는 꾸밈없는 솔직함과 알면 알수록 빠져드는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출연진들과 보여줄 그녀의 특급 활약에 기대가 수직상승하고 있다.
이처럼 ‘비디오스타’에서 유쾌한 입담을 뽐내고 있는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도 그동안 숨겨져 있던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 여기에 On Style ‘겟잇뷰티’, tvN ‘코미디 빅 리그’ 등 여럿 프로그램을 통해 예능부터 뷰티까지 섭렵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매회 레전드 웃음을 선사하는 박나래는 오늘(17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