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엠넷) 디지털 채널 M2(엠투)는 오늘(25일) 오후 7시 8분 7초 네이버TV M2 채널을 통해 ‘잘봐줘 JBJ’ 디지털 버전을 공개한다.
‘JBJ’의 초성을 딴 ‘제보자’ 시리즈에서는 제작진이 엄선한 김동한의 먹방 모음이 공개된다. 영상 속 김동한은 언제 어디서든 먹음직스럽게 ‘먹방’을 선보이며 식욕을 자극한다. 특히 ‘야심한 밤에 시청하시는 것을 절대 비추한다’는 제작진의 위트 넘치는 경고문이 담겨 디지털 콘텐츠만의 매력을 한층 살린다.
아울러 M2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촬영 당시의 사진 등을 틈틈이 공개해왔던 M2 제작진은 디지털 채널의 특성을 살려 ‘잘봐줘 JBJ’ 타이틀 영상 촬영분을 팬들을 위해 대 방출한다.
이번 영상은 JBJ의 멋짐, 귀여움, 섹시, 코믹한 모습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다. 데뷔 앨범에 실린 곡 ‘오늘부터’를 JBJ 멤버들이 셀프캠으로 직접 촬영한 셀프 뮤직비디오가 최초로 공개되는데,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모습뿐만 아니라 멤버들 간의 케미와 개성 넘치는 표정이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꽃보다 JBJ’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주인공은 김상균으로, 그는 귀여우면서도 상남자다운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팬심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러한 김상균의 모습에 JBJ 멤버들 역시 모여들어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디지털 버전에 이어 베일을 벗는 목요일 본방송 역시 기대를 모은다. 이번주는 데뷔 전 각자 하고 싶은 일들을 하는 모습이 공개 될 예정이다. 등산, 한강 치맥 등 평범한 일상속의 아이템들을 즐기는 모습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해 시간을 보내는 JBJ의 모습이 팬들을 찾아간다.
한편 JBJ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잘봐줘 JBJ’는 JBJ의 소소한 일상과 앨범 준비, 멤버들 간의 끈끈한 케미까지, 모두의 꿈이 현실이 되는 과정을 팬들과 공유하는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잘봐줘 JBJ’의 디지털 버전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8분 7초 네이버TV M2 채널에서 공개되며, 본방송은 이튿날인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40분 Mnet과 JBJ V라이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