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투자클럽은 금융투자 정보 서비스 분야에서 15년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이머니가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새롭게 출시한 상품이다. 알파투자클럽은 자체 연구팀이 개발한 SMART Alpha System 을 통해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종목을 추천하며, 지난 1년간 그 수익률을 검증해왔다.
또한, 알파투자클럽에 가입하면 매수/매도 시점을 포착해 종목 매매 문자메시지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주식투자에 필요한 정보를 정리해 보내준다. 알파투자클럽을 이용하는 개인투자자는 별도의 노력 없이도 국내는 물론 해외 증시의 이슈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머니는 여기에 회원 별 전담 상담원까지 배치 해 서비스 질을 향상 시킬 예정이다.
알파투자클럽은 ▲ 프리미엄(공격형) ▲ VIP(중립형) ▲ 노블레스(안정형) 등 개인투자자의 투자금액과 매매 성향에 따라 세 가지 등급으로 나뉘어 서비스 되며, 개인투자자라면 누구나 체험 신청 후 3일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11월 체험을 신청하는 선착순 40명에게는 11월 9일 개봉하는 영화 '미옥'의 무료 예매권(1인 2매)을 제공하며, 이후 선착순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11월 중 정회원 서비스를 신청하는 회원에 대해서는 가입비를 할인 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알파투자클럽의 추천 종목은 문자메시지로 제공되므로 바쁜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주부 등 모든 투자자가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매매할 수 있다. 이머니는 알파투자클럽의 종목 추천 알고리즘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 나갈 예정이며, 개인투자자들의 수익 확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향후 이머니는 알파투자클럽을 다양한 언론 매체와 제휴 해 더욱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접해 볼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