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 가을시즌 볶음밥 2종 출시

  • 김동호 기자
  • 2017-11-08 10:00:00
  • 사회이슈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 가을시즌 볶음밥 2종 출시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 가을시즌 신메뉴인 볶음밥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매콤한 야채 볶음밥에 불고기 패티를 곁들인 든든한 '함박스테이크 볶음밥'과 김치 베이컨 볶음밥과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담백한 '김치볶음밥 with 크림소스'로 구성됐다.

또 매콤달콤한 '놀숲 오리지널 떡볶이'와 놀숲 전용 볶음 춘장을 사용한 '놀숲 짜장면', 신선한 야채와 치킨 가라아게에 화이트 소스와 나초치즈 소스를 곁들인 '치킨 가라아게 샐러드'를 함께 출시해 풍성한 가을 신메뉴를 선보인다.

놀숲 관계자는 "가을시즌을 맞아 기존 메뉴에서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사이드 메뉴를 보강했다"며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를 통해 놀숲에서 더욱 다채롭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놀숲은 브랜드 홍보를 위해 지난 10월 아이돌 하이라이트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해 대대적인 홍보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만화방 창업 브랜드 놀숲은 창업이 처음인 점주들을 위해 매장 관리 노하우와 만화카페 창업비용, 세무 등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놀숲 아카데미와 매장 오픈 시 초기 정착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지원을 통해 가맹점 161개점을 오픈하고 업계 가맹점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