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러시아산 녹용과 홍삼이 모두 담긴 '구전녹용', "안심하고 드세요"

  • 김동호 기자
  • 2017-11-22 16:29:40
  • 사회이슈
러시아산 녹용과 홍삼이 모두 담긴 '구전녹용', '안심하고 드세요'
몸에 좋기로 유명한 홍삼에 최근 건강 관련 식품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녹용 중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구전녹용'이 대안이 될 수 있다.

편강한방연구소가 개발한 '구전녹용'에는 프리미엄 녹용인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과 홍삼 등 국내산 재료 9가지가 담겼다. 여기에 별도로 맛을 내는 합성 첨가물은 물론 천연 첨가물 조차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편강한방연구소는 프리미엄 녹용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을 전제품에 넣기 위해 러시아 아바이스크 농장과 10년 독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러시아 아바이스크 농장은 러시아 현지에서도 언론에 소개되고 있는 곳으로 러시아 녹용 중에서도 녹용의 품질이 좋아 이 곳을 선택했다.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녹용 제품에는 크게 뉴질랜드산 녹용과 러시아산 녹용 등이 함유된다. 이 중에서도 러시아는 춥고 높은 환경을 좋아하는 사슴의 특성에 맞는 곳으로 사슴이 보다 건강하게 잘 자랄 수 있어 옛부터 '원용'이라 불리며 고가에 거래되었다.

소비자가를 생각한다면 전제품에 러시아산 녹용을 함유하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편강한방연구소는 오로지 재료의 품질을 위해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만을 사용한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녹용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이 제품을 구매한다. 소비자들의 선택이 후회스럽지 않도록 녹용의 원산지 선정에 많은 노력과 시간을 할애했다. 또한 맛을 내기 위한 인공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았다"며 "오로지 제품의 품질력으로 승부수를 건 만큼 자신있게 권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 설명한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또한 "보다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근 구전녹용 검사 성적을 공개하고 있다. 시험 항목은 총 5가지로 타르색소와 카드뮴 등 유해성분이 모두 불검출되었으며 납, 세균수, 대장균균 등에 대해서도 적합 판정을 받았다"라 전한다.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은 깊고 진한 맛의 구전녹용, 순한 맛의 구전녹용 순, 아이들도 마실 수 있는 구전녹용 금지옥엽, 그리고 최근 출시된 만 3~6세 아기를 위한 구전녹용 당금아기가 있다.

제품 구입은 구전녹용 홈페이지 등에서 가능하며 명동 '편강도원'의 구전녹용 쇼룸에 방문하면 무료 시음을 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