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유권의 의문의 메시지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24일 블락비 유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과 “오늘 5시? 가자 출동이다”라는 글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권과 최근 발표한 블락비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몽타주(MONTAGE)’의 타이틀곡 ‘쉘 위 댄스(SHALL WE DANCE)’의 안무를 맡은 국내 최정상 퍼포먼스 그룹 비비트리핀이 함께한 모습이 담겨있다.
현재 공식적으로 알려진 방송이나 행사 등의 스케줄이 없는 상태로 유권의 SNS를 통한 깜짝 공지에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가 커지고 있다.
특히 유권은 이전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자 #출동이다”라는 글과 함께 아래에서 위로 찍은 비슷한 구도의 흑백 사진을 여러 번 업로드 한 바 있어 팬들은 오랜만의 ‘출동이다’ 시리즈에 반가움을 표하기도 했다.
또한 블락비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수험생 BBC 여러분들 열심히 달려온 만큼 좋은 결과 있도록 저희 블락비도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고생 많았고 수능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우리의 꿈과 인생의 결과는 아니니 절대 좌절하지 마세요!”라며 훈훈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블락비는 오는 2018년 1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에 걸쳐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블락비 2018 블락버스터 “몽타주”(Block B 2018 BLOCKBUSTER “MONTAGE”)’를 개최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