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멜론뮤직어워드] '올해의 노래상' 방탄소년단, "'봄날', 많은 분들 위로하려 썼던 곡"

  • 이하나 기자
  • 2017-12-02 23:21:43
  • 가요
[멜론뮤직어워드] '올해의 노래상' 방탄소년단, ''봄날', 많은 분들 위로하려 썼던 곡'
/사진=2017 MMA
방탄소년단의 ‘봄날’이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했다.

2일 오후 7시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는 ‘2017 멜론 뮤직어워드(Melon Music Awards, 이하 2017 MMA)’가 개최됐다.

리더 RM은 “아미 누구보다 가장 감사드린다. 어제는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받았는데 오늘은 올해의 노래상을 받게 돼서 감사하고 놀랍다. 작년 이맘쯤에 공원에서 이 노래를 썼던 기억이 난다. 친구들을 그리워하고 많은 분들을 위로하고자 썼던 노래가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어서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제이홉은 “일곱 멤버 모두 음악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 한 곡이 탄생하기까지 여러 번의 상의와 수정 끝에 방탄소년단의 곡이 탄생하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에게 감동을 전해드릴 수 있는 음악을 하는 들려드리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정국은 “저 작업실 생겼다. 다음 앨범에는 여러분을 감동시켜드릴 수 있는 좋은 노래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7 MMA는 ‘음악, 꿈을 두드리다(Music, Awake Your Dream)’를 콘셉트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 가운데 엑소, 방탄소년단, 아이유, 워너원, 레드벨벳, 위너, 트와이스, 여자친구, JBJ, 헤이즈, 멜로망스, 볼빨간사춘기 등이 참석했으며, 그 외에도 배우 정우성, 송승헌, 유연석, 여진구, 김소현, 홍종현 등이 참석해 시상식을 빛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