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단기합격을 위한 온라인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록은 ‘시간과 인생을 낭비하지 말고 한방에 합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에 초점을 둔 온라인 프로그램을 홈페이지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등으로 나뉘며, 공인중개사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와 2018 최신 공인중개사 교재로 구성돼 있다.
경록 측에 따르면, 한 47세 전업주부 회원은 해당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을 이용해 70일만에 공인중개사 1·2차 시험 동시합격을 거뒀다. 노안 때문에 학습을 포기하려 했던 그는 프로그램에 포함된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를 반복적으로 학습한 결과, 이 같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경록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과목별 중요 단어 및 이론을 철저히 숙지하는 게 중요하다. 이에 자사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의 인강과 교재는 수험생들이 중요 내용들을 단기에 여러 번 반복학습하며 자연스럽고 빠르게 암기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브랜드 경록은 현재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대폭 할인된 특가로 등록할 수 있는 혜택을 지원 중에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