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영재교육원 브레인스쿨이 4월 5일 청주시 청원구에 신규 센터를 개원한다. 브레인스쿨은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운영하는 것으로, 이번 청주청원센터는 개원을 맞아 개원 당일 11시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솔교육 측은 설명회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한솔교육 전집과 소정의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학부모 설명회는 브레인스쿨 대표전화로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브레인스쿨은 개원 20주년을 맞이하여 2018년 1년 동안 ‘공개수업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공개수업 참여 후 개인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고 공유하면 커피상품권을 증정한다. 브레인스쿨은 각 센터마다 수시로 공개 수업과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브레인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사전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브레인스쿨은 다양한 실물 교구재를 활용해 아이의 사고력을 계발하고 창의력을 키워주는 유아 영재교육 전문기관이다. 브레인스쿨은 유아시설사업 최초로 중국ㆍ태국에 수업 커리큘럼과 교수법을 수출했고, 2017년에는 베트남, 인도네시아에 진출하며 국내 65개, 해외 19(태국 14, 중국 3, 인도네시아 1, 베트남 1) 등 총 84개 센터를 운영 중이다.
브레인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레인스쿨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