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수지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촬영한 화보의 비하인드 컷으로, 수지의 순수한 매력을 담은 ‘톤업모드ON’ 영상과 발랄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담은 ‘에나멜 샤인’ 영상까지 총 두 편이다.
먼저, 영상 ‘톤업모드ON’은 봄 햇살이 내리쬐는 창가에서 나른한 듯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는 수지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자외선 아래서도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가 돋보인다. 장난치듯 귀여운 표정을 지어 보이다 웃음이 터지는 컷에서는 수지의 어린아이 같은 순수한 매력도 엿볼 수 있다.
반면, 강렬한 색감이 돋보이는 ‘에나멜 샤인’ 영상은 수지의 빨간 입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 속 수지는 한층 성숙해진 미모를 더욱 빛내주는 강렬한 오렌지 레드 컬러의 립부터 청순한 듯 발랄한 핑크 컬러의 립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특히 봄을 부르는 듯 선명한 발색과 촉촉하게 빛나는 에나멜 광택이 수지의 도톰한 입술을 더욱 돋보이게 해 도발적인 분위기를 완성한다.
수지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영상 2종은 랑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 수지가 사용한 랑콤 ‘UV 톤업 자외선 차단제’와 ‘압솔뤼 에나멜 라커’는 전국 랑콤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랑콤 제공]
/서경스타 전종선기자 jjs7377@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