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클레어 목표·임무·관점 변했다"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감독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을 통해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는 ‘클레어’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UPI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고, 존재해선 안될 진화 그 이상의 위협적 공룡들까지 세상 밖으로 출몰하는 대위기를 그린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전세계 흥행을 강타한 전대미문의 흥행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의 주역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 다시 합류, 새로운 활약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서는 ‘쥬라기 월드’ 사건 이후 공룡에 대한 책임감을 갖게 된 클레어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클레어는 <쥬라기 월드>에서는 ‘쥬라기 월드’의 경영 책임자로 존재해선 안될 진화한 공룡 인도미누스 렉스의 탈출 사건을 겪으면서 점차 성장하는 캐릭터.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서 클레어는 ‘쥬라기 월드’ 사건을 계기로 공룡들의 권리와 안전을 지키는 ‘공룡 보호 단체’(Dinosaur Protection Group, DPG)를 설립,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한 공룡들을 구하기 위해 나서는 구출팀의 핵심 멤버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쥬라기 월드’ 사건 이후 헤어졌던 오웬과 다시 재회해 공룡들을 구하기 위해 의기투합하면서 그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클레어 역을 맡은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쥬라기 월드> 이후 클레어의 목표도, 임무도, 관점도 모두 변했다”고 전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전작의 주역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와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멤버 이안 말콤 박사 역의 제프 골드브럼이 컴백해 퍼펙트 캐스팅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쥬라기> 시리즈의 창시자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 총괄을 맡았으며, <쥬라기 월드>의 연출을 맡았던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이 각본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6월 6일 전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해선 기자 sestar@sedaily.com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