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휴대성과 위생성 강화’ 닥터힐럭스, 원데이 유즈 라인 선보여





종합 바이오 코스메틱 전문기업 이오코리아가 에스테틱 전문브랜드인 닥터힐럭스를 통해 ‘원데이 유즈(One Day Use)’ 라인을 신규 론칭했다.

이번 원데이 유즈 라인은 닥터힐럭스의 베스트 셀러 상품들을 묶은 4가지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순도가 매우 높은 쿠퍼트리펩타이드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 탄력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닥터힐럭스 R앰플’, 부드러운 발림성과 촉촉한 보습감으로 영양과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는 ‘닥터힐럭스 R크림’, 건강한 페이스 pH 밸런스를 유지시켜 주는 약산성 폼 클렌져, ‘닥터힐럭스 5.8 마일드 클렌져’ 그리고 자극없이 순한 성분의 고농축 피부 재생 에센스인 ‘닥터힐럭스 쥬얼리 에센스’다.

이번에 신규 출시한 원데이 유즈 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이오코리아의 네 가지 베스트셀링 제품들의 성분과 효능은 그대로 담으면서 휴대성과 위생성을 강화했다는 점이다.

기존 상품들이 대용량이었기 때문에 내용물의 변질성과 위생성이 염려되었던 소비자들을 위해 사용하기 간편하고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도록 1회용 파우치 형태로 담아내 리뉴얼 한 것.



한 파우치마다 1회 적정 사용량이 담겨 있어 어디에도 가지고 다니기 쉽고 간편해 여행이나 사우나 등 외부 활동 시 제품 활용도가 높아질 예정이다. 또한 이오코리아가 운영 중인 에스테틱샵에서도 기존 대용량 상품 사용을 자제하고 원데이 유즈 라인을 적극 활용하여 위생성과 편의성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이오코리아는 이번 원데이 유즈 출시를 기점으로 에스테틱샵 운영과 샵 전용 제품들을 개발했던 노하우를 접목한 셀프 홈케어 제품과 다양한 패키지 라인으로 본격적인 B2C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