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의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 두 번째 신곡에 H.L.B와 마샬이 참여, 신선한 컬래버를 예고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이든의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이든 스타더스트)’ 두 번째 음원 ‘Madness(매드니스)’ 2차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앞서 공개돼 많은 기대를 불러 모았던 강렬한 레드 컬러의 월간 프로젝트 신곡 ‘EDEN STARDUST. 02 Madness’ 문구와 더불어 두 번째 주자로 낙점된 신예 래퍼 H.L.B와 보컬리스트 마샬의 이름이 공개돼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조합을 기대케 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면모를 선보이며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H.L.B는 ‘Madness’를 통해 래퍼로서 첫 발을 뗄 것으로 알려져 그의 색다른 변신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마샬 역시 MBC 오디션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연 이후 국내외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실력파 R&B 뮤지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바. H.L.B와 마샬이 펼쳐낼 새로운 시너지에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EDEN STARDUST’는 탁월한 송라이팅 및 프로듀싱 능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든이 음악 활동을 해오며 만난 많은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다채롭게 이끌어내고 싶은 마음을 담아 매달 신곡을 발매하는 월간 프로젝트다.
한편 이든의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 신곡 ‘Madness’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