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엄기준, '흉부외과' 출연 확정…'피고인' 제작진과 재회

  • 양지연 기자
  • 2018-06-29 14:51:30
  • TV·방송
[공식] 엄기준, '흉부외과' 출연 확정…'피고인' 제작진과 재회
/사진=싸이더스HQ

배우 엄기준이 또 다른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했다.

SBS 새 수목드라마 ‘흉부외과’(극본 최수진 최창환, 연출 조영광)에 출연을 확정, 최고의 실력을 갖춘 흉부외과 의사로 분해 완벽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인 것.

드라마 ‘흉부외과’(가제)는 ‘두 개의 목숨 단 하나의 심장’, 딜레마 상황에 놓인 절박한 흉부외과 의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2017년 히트작인 ‘피고인’의 조영광 감독과 최수진, 최창환 작가가 다시 뭉치면서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엄기준은 지방대 출신이라는 이유로 제대로 된 대우를 받지 못하지만 최고의 실력을 갖춘 흉부외과 의사 ‘최석한’ 역을 맡았다. 출세의 기회를 잡게 된 순간 자신을 따르던 태수(고수 분)와 다른 선택을 하면서 그와 대립할 예정. 복합적인 인물을 그려내며 또 한 번 ‘인생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엄기준은 SBS <피고인>에서 상반된 성격을 지닌 쌍둥이 형제 ‘차선호’와 ‘차민호’를 오가며 1인 2역 연기를 안정적으로 소화했다. 악역 캐릭터에 한 획을 그을 만큼 명불허전 연기력을 펼쳐 낸 바 있어 이번 <피고인>팀과 재회한 만큼 또 한번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기도.

이렇게 흉부외과 의사로 변신, 또 다른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 엄기준이 출연할 SBS 새 수목드라마 <흉부외과>는 9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