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심플라이프, 차량 컵홀더용 티슈 ‘슬림티슈’ 현대백화점 입점

-차량 내부와 화장대에 알맞은 크기, 무게 장점

  • 김동호 기자
  • 2018-07-19 11:55:00
  • 사회이슈
심플라이프, 차량 컵홀더용 티슈 ‘슬림티슈’ 현대백화점 입점

‘심플라이프’에 자동차 컵홀더용 티슈인 ‘슬림티슈’가 현대백화점에 입점했다.

심플라이프는 ㈜우수제지의 패밀리브랜드로 40년 제지 장인 정태영 연구소장의 노하우와 자체 연구소의 다양한 특허 및 실용신안 등 높은 기술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독자적 생산 기술로 탄생한 슬림티슈는 ‘주변을 깔끔하게, 생활을 심플하게!’라는 슬로건에 맞게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차량의 앞뒤 좌석 컵홀더에 딱 맞는 크기로 제작돼 차량 휴대가 용이하다. 이처럼 슬림티슈는 단순한 컵홀더임에도 높은 완성도를 보여 2017년 우수특허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심플라이프, 차량 컵홀더용 티슈 ‘슬림티슈’ 현대백화점 입점

심플라이프 관계자는 “‘주변 공간을 깔끔하게’ 라는 슬로건에 맞게 차량, 화장대 등 다양한 장소에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장점으로 소비자와 직접 만나고자한다”며, “이번 현대백화점 입점을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해당 제품은 복잡한 차량 내부와 화장대 공간에 맞게 슬림한 것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도 누릴 수 있을 만큼 디자인 역시 뛰어나다. 다양한 디자인의 슬림티슈는 선물용 패키지 구성도 가능해 집들이, 차량 구입 등의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심플라이프 공식 쇼핑몰에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