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신곡 ‘질렀어’ 미리듣기를 공개하며 감각적인 섹시함을 폭발시켰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4일 SF9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SF9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센슈어스(SENSUOUS)’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 곡 ‘질렀어’를 포함해 총 다섯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수록됐다. ‘질렀어’는 몽환적인 멜로디와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훅이 강렬한 곡으로, 사랑을 향해 주체할 수 없이 불타오르는 감정에 대한 가사를 절제된 감성으로 표현해내고 있다.
‘질렀어’외에도 힙합 리듬에 퓨쳐 사운드가 가미된 ‘달라’,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언리미티드(Unlimited)’, 보컬과 랩 라인이 다채롭게 조화를 이루면서도 감성적인 면을 놓치지 않은 ‘포토그래프(PHOTOGRAPH)’, 트로피컬 장르와 R&B의 영향을 받은 미드업 템포 곡 ‘섀도우(SHADOW)’까지 다양한 장르의 다섯 곡이 담겼다. 멤버 영빈, 주호, 휘영은 다섯 곡 중 두 곡의 랩 가사를 만들며 앨범에 참여했으며, 특히 수록곡 ‘포토그래프’는 래퍼 주호의 첫 자작곡으로 한층 깊어지고 단단해진 SF9의 음악적인 성숙함이 담겨 눈길을 끈다.
한편 SF9은 오는 31일 오후 6시 미니 5집 ‘센슈어스’를 발매하며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