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시황

‘독수공방’ 박찬호X김동현X김충재X박재정X이수현, 5인5색 포스터 공개

  • 김다운 기자
  • 2018-09-17 09:53:47
  • 시황
‘독수공방’ 박찬호X김동현X김충재X박재정X이수현, 5인5색 포스터 공개
/사진=MBC

MBC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독수공방(독특하고 수상한 공방)’의 5인 5색 개별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포스터에는 진지한 표정으로 작업에 임하고 있는 박찬호, 김동현, 김충재, 박재정, 이수현(악동뮤지션)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멤버 5인방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 가득한 캐릭터가 드러나는 문구들이 인상적이다.

특히 박찬호의 포스터 한편을 가득 메우고 있는 문구들이 눈길을 끌었다. 박찬호의 ‘투머치토커’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한 듯, 빈틈없이 빼곡한 문구들이 폭소를 유발했다.

이 외에도 김동현의 포스터에서는 UFC 파이터의 강인한 모습과 상반되는 ‘반전 섬세남’ 캐릭터가 소개됐으며, 김충재의 포스터에서는 잘생긴 미대 오빠의 ‘실력’이 강조됐다. 해맑게 웃고 있는 ‘독수공방’의 막내라인 박재정과 이수현의 포스터에서는 유쾌하면서도 열정 가득한 에너지가 그대로 전달된다.

‘독수공방’ 박찬호X김동현X김충재X박재정X이수현, 5인5색 포스터 공개
/사진=MBC

이들은 지난달 서울의 한 공방에서 촬영을 마쳤으며, 예상을 뛰어넘은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고. 또 각자 다양한 사연이 담긴 옛 물건들을 수리·복원하는 과정에서 손재주를 마음껏 뽐내며 연예계 대표 ‘금손’들임을 인증했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MBC ‘독수공방’은 ’1회 용품‘과 ’새것‘을 숭배하는 요즘 사회에서 낡고 고장 나 버려지거나 잊혀지는 물건들을 출연자들이 직접 수리하며 ’추억을 복원한다‘는 주제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또한 ‘멍상 예능’이라는 모토를 내세운 ‘독수공방’은 ‘멍하니 보다 보면 마음이 편해지는 영상’이라는 핫 트렌드를 접목시킨 신개념 예능으로, 출연자들이 작업하는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낼 것으로 알려져 올 추석 기대되는 예능 파일럿으로 손꼽힌다.

독특한 콘셉트로 새로운 힐링 예능의 탄생을 예고한 ‘독수공방(독특하고 수상한 공방)’은 오는 25일 저녁 8시 3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운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