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최민환♥율희, '선남선녀 부부' 웨딩사진 공개…오늘(19일) 축복 속 결혼

  • 이하나 기자
  • 2018-10-19 18:51:39
  • TV·방송
[공식] 최민환♥율희, '선남선녀 부부' 웨딩사진 공개…오늘(19일) 축복 속 결혼
/사진=FNC엔터테인먼트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전 라붐 멤버 율희가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19일 오후 FNC엔터테인먼트는 “최민환의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19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를 비롯해 가까운 지인들의 진심 어린 축복 속에 잘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공식] 최민환♥율희, '선남선녀 부부' 웨딩사진 공개…오늘(19일) 축복 속 결혼
/사진=FNC엔터테인먼트

FNC 측에 따르면 본식의 사회는 FT아일랜드의 송승현이 맡았고, 축가는 FT아일랜드 이재진과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이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최민환은 소속사를 통해 “참석해주신 하객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축하와 사랑 잊지 않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민환의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19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를 비롯해 가까운 지인들의 진심 어린 축복 속에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본식의 사회는 최민환이 속한 밴드 FT아일랜드의 송승현이 맡았고, 축가는 FT아일랜드 이재진과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이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습니다.

최민환은 “참석해주신 하객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축하와 사랑 잊지 않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이 만들어 갈 미래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