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세븐어클락, ‘할로윈 코스튬 팬 사인회’로 화제... 아이돌 최초 ‘1인 1이벤트’

  • 최주리 기자
  • 2018-10-29 09:16:36
  • 가요
그룹 세븐어클락이 두 번째 미니 앨범 ‘#7’ 발매 기념 팬 사인회에서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금), 세븐어클락의 공식 SNS를 통해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할로윈 리미티드 이벤트 팬 사인회’ 개최 깜짝 공지를 띄우고 “오신 모든 팬분들께 100% 당첨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는 힌트를 남겼다.

세븐어클락, ‘할로윈 코스튬 팬 사인회’로 화제... 아이돌 최초 ‘1인 1이벤트’

지난 28일(일) 진행된 팬 사인회에서 입장 시 100% 당첨률이 보장된 이벤트 내용이 적힌 쪽지를 뽑도록 하고 각자 당첨된 내용대로 특별 팬서비스가 진행되었다.

이벤트 내용은 ‘멤버 한 명과 셀카 찍기’, ‘원하는 멤버 두 명과 셀카 찍기’, ‘멤버 모두와 셀카 찍기’, ‘머리 쓰다듬기’, ‘손깍지하고 이야기하기’, ‘같이 꽃받침하고 이야기하기’, ‘소지품에 사인받기’, ‘폴라로이드 증정’ 등 소소하지만은 않은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이 색다른 팬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세븐어클락 멤버들은 경찰 제복 복장의 할로윈 코스튬은 물론 특별 호러 메이크업까지 갖추고, 비 내리고 바람 부는 추운 날씨에 팬사인회장을 찾아준 팬들 하나하나에 정성스러운 팬서비스로 보답하였다.

팬들 역시 ‘할로윈 한정 팬 사인회’라는 컨셉에 맞게 대다수가 할로윈 코스튬으로 단장한 채 팬 사인회 장을 찾아, 사인회는 흡사 할로윈 파티장을 연상시키는 컨셉추얼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의 코스튬을 칭찬해주며 화기애애하게 진행되었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7’의 타이틀곡 ‘Nothing Better’로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파워풀한 완벽 퍼포먼스와 퇴폐 섹시미를 어필하는 ‘갈망춤’으로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또한, ‘전국 길거리 프로모션’ 등으로 다양한 팬층에게 어필하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대중 밀착형 홍보’를 계속해나가며 세븐어클락의 이름을 알리고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