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신곡배달] '만능열쇠' 키의 눈부신 첫 출발 'Forever Yours'

  • 이하나 기자
  • 2018-11-06 18:42:04
  • 가요
[신곡배달] '만능열쇠' 키의 눈부신 첫 출발 'Forever Yours'
/사진=키 ‘Forever Yours’ 뮤직비디오

‘만능열쇠’ 키가 데뷔 10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가수로 첫 발을 내디뎠다.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샤이니 키의 솔로 데뷔곡 ‘포에버 유얼스(Forever Yours)’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008년 샤이니 멤버로 데뷔해 지난 10년 동안 참신한 음악 색깔과 다채로운 콘셉트로 매력을 인정받은 키는 데뷔 후 첫 솔로 앨범을 통해 팀 활동에서 보여주지 못한 자신만의 매력을 증명했다.

키의 솔로 데뷔곡 ‘포에버 유얼스(Forever Yours)’는 청량한 트로피컬 하우스가 돋보이는 R&B 팝 곡으로, 곡을 이끄는 밝은 기타 사운드와 코러스에 담긴 세련된 808 베이스, 신스 코드가 중독성을 더한다.

‘멈출 수 없어/ 네 안에선/ 널 닮은 빛이/ 가득해 난Ah/ 더 멀리 떠나듯/ 네게 빠져들어/ 지금 네 방의 커튼/ 말없이 열어 둬’

연인이 서로에게 푹 빠진 설레는 감정을 담아낸 이 곡은 키의 개성 있는 음색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소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매력을 극대화 했다.

가요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뛰어난 패션 감각과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키는 뮤직비디오에서도 의상 디렉터로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감각을 입증했다. 이와 함께 마치 우주를 여행하는 듯한 독특한 뮤직비디오는 솔로 키로서의 색채를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