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개된 '방탄소년단 지민 티셔츠 보니…완전 "애국소년단이다"

  • 서영준 기자
  • 2018-11-09 11:15:48
  • TV·방송
공개된 '방탄소년단 지민 티셔츠 보니…완전 '애국소년단이다'
사진=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방탄소년단 지민 티셔츠가 화제다.

지난 8일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일본 공식 팬클럽을 통해 “9일 출연 예정이었던 TV아사히 ‘뮤직스테이션’에 출연하지 못하게 됐다”며 “이번 결정은 아쉽지만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찾아 뵙겠다”고 공지했다.

‘뮤직스테이션’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전에 멤버가 착용했던 티셔츠 디자인이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고 일부에서 보도되고 있다”면서 출연 보류 이유에 대해 밝혔다.

‘뮤직스테이션’ 측이 문제 삼은 티셔츠는 앞서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유튜브 다큐멘터리 ‘번 더 스테이지’ 촬영 당시 착용한 옷이다. 2초 분량의 영상에서 잠깐 모습을 드러냈다.

티셔츠에는 광복을 맞아 만세를 부르는 사람들과 일본에 원자폭탄이 투하되는 모습이 프린트 되어 있다. 또 ‘PATRIOTISM(애국심)’, ‘OURHISTORY(우리 역사)’, ‘KOREA(한국)’ 등의 문구도 새겨져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애국소년단이네”, “세계적인 스타 방탄소년단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방탕소년단은 월드투어 ‘LOVE YOURSELF(러브 유어셀프)’ 일환으로 도쿄돔을 시작으로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4개 돔 무대에서 38만 명의 관객과 만난다.

/서영준기자 syj4875@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