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TV·방송
스트레이키즈 현진 “JYP 식당, 집밥 느낌나”..회식은 JYP 신사옥에서?
아스트로 문빈, SF9 휘영,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9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의 ‘들장미 소년’ 코너에 출연해 고민 해결사로 나섰다.

이날 방송에선 기숙사에 살아 집밥이 그립다는 청취자의 사연이 다뤄졌다.

스트레이키즈 현진은 집밥이 그리울 때 무엇으로 해결하냐는 DJ 비투비 정일훈의 질문에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신사옥 식당을 꼽았다.





현진은 “JYP가 신사옥으로 이동하면서 (구내) 식당이 생겼는데 맛있다”며 “집밥 느낌도 난다”고 말했다.

이어 “북엇국, 미역국도 나오고 한식 위주로 나오는데 수요일이나 금요일에 파스타나 양식이 종류별로 나와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DJ 비투비 정일훈이 “‘들장미 소년’ 회식을 JYP 신사옥에서 하자”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스트로 문빈, SF9 휘영, 스트레이 키즈 현진은 고민 해결은 물론 멋진 정장 차림과 춤으로 지켜보는 이들의 행복 지수를 높였다.

문빈은 아스트로 ‘외친다’, 휘영은 SF9 ‘질렀어’, 현진은 스트레이키즈 ‘I am you’에 맞춰 솔로 무대를 소화했다. 또한 DJ 정일훈과 비투비 ‘Movie’ 안무를 단체로 선보이며 찰떡 같은 호흡을 보여주기도 했다.

‘들장미 소년’들이 활약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V앱)에서 생중계된다.

당일 밤 12시 5분~1시(주말 밤 12시~1시) 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에선 라디오로 만나볼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