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TV·방송
'나혼자산다' 전현무, 기안84 혹사시키는 연출가(?)로 웃음 폭탄 투하
/사진=MBC




얼장 이시언과 전현무, 기안84가 ‘남은파’로 금요일 밤을 유쾌하게 달궜다.

어제(2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은 전현무, 기안84와 함께 ‘남은파’(남자들의 은밀한 파티)를 결성, 꿀잼 케미를 선사함과 동시에 얼간미(美)와 열정을 폭발시키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이시언은 전현무와 기안84를 집으로 초대해 ‘남은파’ 탄생을 위한 고품격(?) 만찬을 준비했지만 두 사람은 떨떠름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장난감과 소품들로 가득 찬 그의 집을 디스하는 두 사람에게 “저희 집의 장점을 잘 찾았다”며 능청스럽게 반박해 폭소를 자아내게 했다.

이어 그는 무지개 달력 촬영을 위해 전현무, 기안84와 함께 동묘 완구 거리를 찾아 남다른 장난감 사랑을 보였다. 마치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못 지나가듯이 보이는 가게마다 들어가 장난감을 구경해 깨알 웃음을 전했다. 촬영에 쓸 코스튬 복장으로 처키 옷을 추천한 전현무에게 초등학생 아들처럼 배트맨 옷을 사달라고 떼를 써 결국 쟁취하는 모습 역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공해 촬영에 임하는 그의 프로패셔널함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본인의 아이디어인 복고 콘셉트에 맞춰 진행된 달력 촬영에서 연출가로 촬영장을 진두지휘(?)하며 ‘남은파’ 중 본인만 돋보이게(?) 해 대폭소를 안겼다. 더불어 기안84의 웹툰 ‘복학왕’ 캐릭터 김창주 역에 200% 싱크로율을 자랑해 ‘나 혼자 산다’ 공식 ‘대배우’라는 별명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이처럼 그는 허당美 넘치는 ‘남은파’의 꿀잼 에피소드를 선사하며 보는 이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뿜어냈다.

이시언의 대체 불가 매력발산이 계속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