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2020 예비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계열과 학년별 모든 영역의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전과목 프리패스를 출시하고 온라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카이에듀의 전과목 프리패스를 구매한 수험생은 스카이에듀가 제공하는 계열과 학년별 모든 영역의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수능 준비에 돌입하는 예비 고3뿐만 아니라 예비 고1과 고2에게 꼭 필요한 학년별 전용 수능 강좌와 학년별 교과서에 맞는 내신 대비 강좌를 통해 탄탄하게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전과목 강사별로 제공되는 학습 및 복습 관리 서비스를 통해 밀착 학습관리가 이루어져 수강생들의 개념 이해를 돕고 효율적인 학습을 통해 학생들의 목표 달성을 도와준다.
전과목 프리패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12월 3일까지 구매자에 한해 6만원 특별 할인을 비롯해 2020 스터디 플래너, 배송비 무료 쿠폰 3매, 교재 1만원 할인쿠폰 6매 등을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전과목 프리패스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는 ▲대학생 멘토의 1대1 멘토링 ▲시기별 대입 관련 입시 정보 ▲전과목 프리패스 특별 혜택 등을 포함한 전용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과목 프리패스 수강생 전용 혜택은 2019년 1월 오픈 예정이다.
스카이에듀의 전과목 프리패스는 매 오픈마다 홈페이지 및 각종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서비스로, 수강생들의 성적 향상 측면에서도 유의미한 결과를 보이고 있다. 스카이에듀가 2018년 3월에 시행한 모의고사 풀서비스 이용 데이터에 따르면 자사 서비스 유료 이용 회원이 무료 이용 회원 대비 원점수가 인문계열 응시 회원의 경우 40.4점, 자연계열 응시 회원의 경우 27.8점 높게 나타난 것으로 확인됐다.
커넥츠 스카이에듀의 김석배 대표는 “스카이에듀의 전과목 프리패스는 계열과 학년을 가리지 않고 많은 수험생들로부터 선택 받고 있는 서비스다”며 “내신 대비부터 탄탄한 준비가 필요한 예비 고1과 고2 학생들을 비롯해 본격 수능 준비에 돌입하는 예비 고3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에듀 ‘2020 전과목 프리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