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영화
‘마약왕’ 연일 흥행몰이와 뜨거운 이슈 ...이틀연속 박스오피스 & 좌석점유율 1위
70년대 실제 마약 사건들이 재조명되며 핫이슈를 일으키고 있는 화제작 영화 <마약왕>(제공/배급: ㈜ 쇼박스 ㅣ 제작: ㈜하이브 미디어코프 ㅣ 감독: 우민호)이 <아쿠아맨>, <스윙키즈>를 이틀 연속 제치고 박스오피스 및 좌석점유율 정상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 <마약왕>이 압도적 박스오피스 오프닝에 이어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및 좌석점유율 1위를 수성했다.(누적관객수 454,711명/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오전 8시 기준) DC코믹스 영화 <아쿠아맨>과 도경수 주연 <스윙키즈>를 제치고 정상을 차지한 <마약왕>은 연일 흥행몰이와 뜨거운 이슈로 올 연말을 달굴 화제작으로 부상했다.





<마약왕>은 우민호 감독의 전작 <내부자들>과는 완전히 다른 작품으로 탄생했다. 시대와 인물, 실제 사건들을 모티브로 한 인물을 재창조하며 그의 연대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려내면서 영화 검색 외에도 영화의 모티브가 된 실제 사건들까지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 더불어 <마약왕>의 모티브가 된 실제 사건들 이후 마약청정국가로 자리매김한 대한민국에서 최근 마약 유통 및 거래 사건들이 다시 발생하면서 영화 속 소재와 사건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 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은 영화.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굳히기에 나선 뜨거운 이슈 영화 <마약왕>은 절찬 상영중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25 08:29:14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