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대작 애니메이션 속편들의 컴백...‘드래곤 길들이기’ ‘겨울왕국’ ‘토이스토리’

  • 최주리 기자
  • 2019-01-01 00:31:00
  • 영화
2019년 모두가 사랑하는 대작 애니메이션들의 속편들이 화려한 컴백을 예고한다. <드래곤 길들이기 3>[수입/배급: UPI 코리아]부터 <겨울왕국2>, <토이 스토리4>까지 애니메이션의 다양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1월 30일 개봉하는 2019년의 첫번째 애니메이션 대작 <드래곤 길들이기 3>는 바이킹 족장으로 거듭난 히컵과 그의 영원한 친구 투슬리스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찾아 떠나는 마지막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의 전작인 <드래곤 길들이기>와 <드래곤 길들이기 2>는 각각 2010년, 2014년 개봉하여 누적 550만 관객을 달성하며 한국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대작 애니메이션 속편들의 컴백...‘드래곤 길들이기’ ‘겨울왕국’ ‘토이스토리’

전편보다 화려해진 비주얼의 ‘히든월드’의 등장과 새로운 캐릭터 ‘라이트 퓨어리’로 시리즈의 팬들 뿐만 아니라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드래곤 길들이기 3>가 다시 한번 2019년 대한민국 극장가를 강타할 예정이다.

어른이들을 눈물 짓게 한 영화!

<토이 스토리 4> 속편으로 컴백!

많은 어른이들을 눈물 짓게 하며 인생 영화라는 평을 들었던 <토이 스토리>시리즈가 마지막일줄 알았던 <토이 스토리 3>의 속편 <토이 스토리 4>로 컴백한다. 전편인 <토이 스토리 3>은 모든 장난감들이 겪는 가장 슬픈 일인 주인이 성장해 장난감들과 놀아주지 않는 위기를 겪으며 벌어지는 모험을 다룬 영화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토이 스토리 3> 이후 9년만의 컴백으로 이번에는 어떤 감동적인 이야기를 다룰 지 귀추가 주목된다.



애니메이션 최초 천만 관객 영화

<겨울왕국 2> 귀환!



대한민국을 ‘let it go’로 물들였던 <겨울왕국>도 속편으로 돌아온다. 서로가 최고의 친구였던 자매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로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신비로운 힘을 가진 ‘엘사’의 저주를 풀기 위한 ‘안나’의 여정을 담은 영화다. 속편에서 어떤 새로운 내용이 담길 지 어린이 관객은 물론 어른들 마저 기대하게 만든다. <겨울왕국 2>는 2019년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이처럼 많은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대작들이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2019년을 뜨겁게 달굴 예정인 가운데, 영원히 잊지 못할 히컵과 투슬리스의 마지막 모험을 다룬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는 1월 30일 개봉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