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 SKY 캐슬’은 넷플릭스에서..몰아보기도, 다시보기도

  • 정다훈 기자
  • 2019-01-18 09:25:43
  • TV·방송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가 인기리에 스트리밍 중인 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종영까지 단 4회를 남겨두고 시청률 20% 돌파를 앞둔 은 JTBC 개국 이래 역대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매일 새롭게 경신하고 있다. 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다.

‘ SKY 캐슬’은 넷플릭스에서..몰아보기도, 다시보기도

사교육 열풍과 한국형 입시 현실의 민낯을 꼬집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은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욕망 가득한 캐릭터들의 현실적인 묘사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이끌어 내는 데 성공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염정아, 이태란, 윤세아, 오나라, 김서형 등 이미 여러 작품에서 연기력이 검증된 여배우들의 연기 내공까지 더해져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더불어 은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되며 본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매화 빠르고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드라마이니만큼 넷플릭스에서 몰아보기로 시청한다면 더욱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뜨거운 인기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은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