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공식] 최태환 SBS 새 월화극 '초면에 사랑합니다' 합류




배우 최태환이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극본 김아정)에 출연한다.

KBS2TV 드라마 스페셜 ‘습지생태보고서’로 시작해 최근작 MBN ‘마녀의 사랑’까지, 크고 작은 배역 가리지 않고 꾸준히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로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해온 그가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합류,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것.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냉혈한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과 다혈질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의 새콤달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5월 따스한 봄바람과 함께 안방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태환은 극 중 T&T 모바일 미디어 1팀 본부장 도민익의 운전기사 은정수 역을 맡아, 과묵하고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아 속을 알 수 없는 의뭉스러운 캐릭터로 극에 미스터리함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최태환은 ‘초면에 사랑합니다’를 통해 극본을 쓴 김아정 작가와 드라마 ‘세 가지색 판타지-반지의 여왕’에 이어 두 번째로 인연을 맺게 된 것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에 최태환은 “김아정 작가님 작품에 다시 한번 출연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또 훌륭하신 감독님과 동료 선후배 배우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저를 믿고 ‘은정수’라는 캐릭터를 맡겨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태환을 비롯해 김영광, 진기주, 김재경, 무진성 등 청춘 배우부터 정애리, 김민상, 장소연 등 명품 배우 라인업을 완성한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진선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25 08:29:14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