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루코스메틱은 성형외과와 피부과 원장인 노형주, 노낙경 원장의 공동 개발 끝에 스페셜홀릭 마스크와 나이트 홀릭 마스크 2종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닥터루니카 스페셜 홀릭 마스크는 피부의 톤업 효과와 풍부한 영양 공급용으로 닥터루니카 나이트 홀릭 마스크는 수분 공급 및 빠른 피부 진정이 장점이다.
닥터루니카 스페셜 홀릭 마스크는 자극이 적고 흡수력이 높은 100% 면으로 만들어진 순면 시트가 피부에 밀착되도록 되어 있어 피부 속 깊숙이 영양분을 공급해 준다. 닥터루니카 나이트 홀릭 마스크는 밀착력이 우수한 레이온 시트가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효율적으로 전달해 준다.
또한 닥터루니카 마스크팩은 안정성이 뛰어나고 안전한 0~2등급의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피부 건강까지 지켜주는 제품이다. EWG 그린 성분이란 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가 각국에서 제공하는 성분 가이드와 논문 자료 바탕으로 다양한 성분에 대한 안전성 정보를 나타낸 지표다.
한편 닥터루니카는 서울대 출신의 성형외과 전문의 노형주 원장과 피부과 전문의 노낙경 원장이 다년간의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피부 컨디션 회복에 집중해 엄선된 원료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화장품 공급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이다.
㈜루루코스메틱은 향후 닥터루니카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공급할 예정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