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솔트★ 신예 이준경, 3色 매력 담은 첫 프로필 공개

신인 배우 이준경의 첫 프로필이 사진이 공개됐다.

22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콬TV 웹드라마 ‘미스콤플렉스’를 통해 성공적인 데뷔를 알린 신인 배우 이준경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경은 블랙 컬러의 티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으며, 댄디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큰 키와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체격으로 청청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 청량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이준경은 가죽 소재의 라이더 재킷을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니트 소재의 카디건을 입고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이준경은 훈훈, 시크, 댄디 등 여러 가지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하며, 그만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매력을 그려냈다.



한편, 이준경은 콬TV 웹드라마 ‘미스콤플렉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그는 호쾌한 성격과 훈훈한 외모를 겸비한 ‘우중훈’ 역을 맡아, 캐릭터가 지닌 이중적인 면모를 안정적인 연기로 표현해낸 것은 물론, 충격적인 반전까지 선사해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린 것. 또한, 극 중 여자친구로 등장하는 현지윤(전혜윤 분)과의 달콤쌉싸름한 케미까지 보여주기도. 짧은 등장에도 연기자로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한 이준경. 이에 앞으로 그가 보여줄 연기 행보가 기대감을 높인다.

이준경을 비롯한 이주우, 전혜연, 이예림 등이 출연한 콬TV 웹드라마 ‘미스콤플렉스’는 매주 토, 일 오후 7시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의 ‘콬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총 6개의 에피소드로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