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미성년’ 염정아, 오늘 4월 4일(목) 오후 8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 출연

  • 최주리 기자
  • 2019-04-04 08:19:27
  • 영화
김윤석 감독의 첫 연출작 <미성년>의 염정아가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미성년>에서 남편의 비밀을 알고도 담담한 영주 역을 맡은 염정아가 바로 오늘 4월 4일 오후 8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로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미성년’ 염정아, 오늘 4월 4일(목) 오후 8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 출연

독보적인 매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 모두를 사로잡은 배우 염정아는 이번 네이버 V앱을 통해 시원시원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관객들에게 뜻 깊은 시간을 선사한다. 극 중 아빠의 비밀을 알게 된 딸 주리(김혜준)가 흔들릴까 애써 담담한 척 하는 영주의 복잡한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한 염정아는 영화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뿐만 아니라 ‘배우 염정아’의 필모그래피를 모두 아우르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더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생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배우What수다 염정아 편은 4월 4일(목) 오늘 오후 8시 네이버 V앱 V무비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500:2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신예 배우 김혜준, 박세진과 대한민국 대표 배우 염정아, 김소진, 김윤석이 출연하고 김윤석 감독의 첫 연출작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는 영화 <미성년>은 4월 11일 개봉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