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뽀당은 신선한 자연재료와, 최상의 조리기술, 엄선된 레시피로 준비된 일식요리 전문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만뽀당의 일본 정식 요리전문점 ‘홍대만뽀’는 장어요리,고등어요리,소바 등 일식요리를 반상의 형태로 꾸민 일본 정식요리 전문점이다. 기존 인스턴트 일식소스가 아닌 100% 일본전통 수제소스를 직접 제조하여 요리하고 있다.
일본의 풍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홍대 만뽀는 홍대의 골목안쪽 작은 가게에서 시작한 만뽀당의 대표브랜드로 일식정식부터 다양한 오사카 현지 안주요리까지 제공하고 있다.
홍대에 위치하고 있는 품격 있는 분위기를 갖춘 만뽀당의 일식 전통 브랜드인 ‘만뽀스키야키’는 요리에 사용되는 모든 소스를 정통방식으로 직접 제조하여 운영해 나가는 제대로 된 일식 음식점으로 유명하며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고 있다.
일본 스키야키의 경우 크게 관서식과 관동식 스키야키로 나뉘는데 탕 같이 나오는 샤부샤부형 스키야키는 관동식 스키야키이며, 관서식 스키야키는 국물이 자작하게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관서식 스키야키를 맛 볼 수 있는 만뽀스키야키의 특선코스를 예약하면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서비스(기모노를 입고 정통방식으로 오카미가 직접 와규를 구워주는 퍼포먼스)를 받을 수 있으며, 실내 또한 일본현지와 똑같은 분위기를 살려 더욱 실감나는 일본을 체험 할 수 있다.
일본 식당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한 스키야키 전문점인 ‘만뽀 스키야키’는 최대 12만원인 고급 정통 스키야키에서 평일 런치에 9900원으로 맛볼 수 있는 1인 스키야키까지 다양한 형태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가격대에 상관없이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인증 받은 무항생제 친환경 유정란을 사용하여 보다 안전하게 스키야키를 즐길수 있다.
만뽀 스키야키 관계자는 로컬의 저렴한 술안주를 곁들인 저녁 술안주 메뉴도 있어 직장인들의 가벼운 회식 장소로 인기가 좋다고 전했다.
만뽀스키야키는 정통 일식 요리를 맛보고자 하는 한국인들에게, 정갈하고 푸짐한 음식을 제공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