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TV·방송
[공식] 송승헌, 킹콩 by 스타쉽과 계약 체결..더욱 활발한 활동 예고
배우 송승헌이 킹콩 by 스타쉽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12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은 “송승헌과 킹콩 by 스타쉽이 한 식구가 되었다. 이에 킹콩 by 스타쉽과 송승헌이 동행하며 펼칠 시너지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송승헌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멜로부터 코미디, 블록버스터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쌓아왔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명실상부 한류스타로 단단한 내공과 스타성까지 갖춘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송승헌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킹콩 by 스타쉽은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들의 라인업을 탄탄하게 구축하고 있는 국내 최정상의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로, 김범, 김지원,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미연, 이동욱, 임수정, 조윤희, 채수빈 등 대세 배우들이 포진해있다.



이에 킹콩 by 스타쉽 이진성 대표는 “송승헌과 한 식구가 되어 그의 향후 행보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밝히며, “송승헌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이다. 그가 다양한 장르와 작품, 캐릭터로 대중들과 호흡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를 보유하고 있는 카카오M은 막강한 한류 영향력을 지닌 배우군 확보를 위해 배우 매니지먼트에 대한 투자 및 인수를 지속하고 있다. 카카오M은 카카오 공동체가 보유한 IP, 자체 영상 제작 역량, 한류 스타 배우군 간 시너지 극대화를 통해 영상 산업 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