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런닝맨' 출격 김경남, 순수청년 무한·반전 매력 빛났다

4월 28일 방송된 SBS‘런닝맨’에서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배우 김경남이 드라마와 영화 속 카멜레온 같은 연기자의 모습과는 또다른 순수하고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사진=SBS ‘런닝맨’




사진=제이알 이엔티


인기리에 방송중인 MBC 월화 미니시리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과 개봉을 앞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로 브라운관-스크린 열일 활약을 펼치며 2019 대세 배우로 사랑 받고 있는 김경남은 2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출격해 예능에 익숙치 않은 순수한 예능 병아리의 모습으로 큰 웃음을 안기며 특급 활약을 펼쳤다.

신하균, 이광수, 이솜과 함께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에 출연한 김경남은 이광수의 안방 ‘런닝맨’에 함께하게 됐다. 예능 프로그램 첫 출연인 김경남은 유명인 울렁증이 있다는 사전정보와 함께 출연진에게 질문을 받으면 정신줄이 안드로메다로 향하며 순간 얼음이 되는 귀여운 모습으로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런닝맨 예능 선배들의 “우리 경남이 예능 적응시켜야한다”는 일념하에 이어진 예능특훈은 김경남의 예능적응력을 상승시켰다.

이어 감방을 연상시키는 독방의 컨테이너 박스에서 9시간 후 남은 상금을 N/1하는 1억 밀실게임에서 김경남은 다른 멤버들이 라면, 침구, 배달음식 등을 주문하며 안락한 생활을 즐길 때에도 꿋꿋이 단 1원도 사용하지 않는 초특급 정직한 모습을 보였다. 화장실 다녀오는 비용이 무려 200만원이라는 답변에 일단 참아본다며 기어코 참아내는 그의 모습은 큰 웃음을 자아냈다.

그 후 ‘유임스본드 리턴즈’ 레이스에서도 시종일관 이어진 예능초보 김경남의 순수하고 정직한 모습은 유임스본드 유재석으로부터 그가 문제의 ‘스파이S’가 아닌가 하는 의심을 하게 만들기도. 함께 영화에 출연한 이광수를 비롯한 ‘런닝맨’ 멤버들의 배려와 아낌 속에 김경남은 즐겁게 첫 예능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방송과 함께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는 SNS를 통해 ‘런닝맨’ 이름표를 붙인 김경남의 즐거운 촬영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경남은 5월 1일 개봉을 앞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에서 극 중 세하(신하균)가 임시로 머무르는 시설에서 세하를 도와주는 ‘육선생’으로 분해 잔망스러운 매력을 펼친다.

현재 인기리에 방송중인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조진갑(김동욱)의 옛제자이자 의리의 비밀수사관 ‘천덕구’로 분해 매력 가득한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경남이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과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로 펼쳐보일 브라운관-스크린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