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해투4' 고준, 예능계 새로운 캐릭터 탄생..토크+개인기+입담 완벽 섭렵
배우 고준이 ‘해피투게더 4’에서 예능계 새로운 캐릭터 탄생을 알리며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 4’




어제(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4’의 ‘배우 어벤져스 특집’에서 고준이 재치 있는 입담과 솔직한 리액션으로 목요일 밤을 순삭 시킨 것.

이날 고준은 뒤에서 보면 추성훈, 가운데에서 보면 손흥민 등 다양한 닮은꼴을 가진 외모를 자랑하는가 하면 유재석의 소심한 언어유희에도 빵빵 터지는 예능 새내기 면모로 이목을 끌었다.

점점 긴장이 풀린 그는 숨겨뒀던 입담을 과시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완벽한 사투리 연기를 위해 전라도로 유학(?)을 갔던 고준은 본인의 사투리 공부법을 설명, 사투리마다 톤이 있다며 연기 강의를 펼치게 된 것. 그러나 점차 억지스러운 사투리 해석력에 MC들이 반발하지만 꿋꿋하게 강의를 이어가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그의 다재다능한 반전 활약은 감탄을 불러 모았다. 노래를 결합한 비트박스, 세기말 댄스와 성대모사 등 평소 보지 못했던 고준의 만능 재주는 MC들 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까지 입덕 유발을 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고준은 올빼미를 닮았다는 전현무를 시작으로 조세호에겐 으깬 감자를 닮았다고 말하는 엉뚱미(美)까지 폭발, 그의 지옥에서 온 프로 관찰력이 대폭소를 안겼다.

이에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고준오빠의 매력이 이제야 터지다니’, ‘고준 진짜 너무 웃김’, ‘캐릭터 때문에 무서웠는데 재밌는 분이셨네! 못하는 게 없어’, ‘예능에 많이 나왔으면! 새로운 캐릭터 탄생’ 등 고준에게 열정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고준은 첫 예능 출연이라는 사실이 무색하게 스튜디오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영화, 드라마 뿐 아니라 예능까지 섭렵한 고준의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