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정찬성X이승윤 출격, '하드캐리' 예고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 로스트 아일랜드’가 최강 라인업으로 오는 11일 첫 베일을 벗는다.

사진=SBS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이번 시즌의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아일랜드(연출 : 조용재)’는 무엇보다 역대급 황금라인업으로 화제다. 특히, 대한민국 최고의 UFC 파이터 정찬성과 자연인 이승윤의 병만족 합류가 주목된다.

먼저, 병만족의 전반전 생존을 책임지는 ‘정찬성’은 ‘코리안 좀비’로 불리며 세계랭킹 10위까지 오른 최고의 이종격투기 파이터이다. 그는 ‘정글’에서도 특유의 ‘맷집 플레이’를 살려 끈질긴 ‘좀비 생존’을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생존 초반부터 “호랑이를 잡겠다”고 선언하며 파이터다운 남다른 승부욕을 불태웠다. 링 위의 수많은 전설을 남긴 그가 이번 정글에선 어떤 명장면을 남길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후반전 생존에서 그의 바통을 받아 생존력을 발휘한 이는 자연인 ‘이승윤’이다. 그는 8년째 자연인으로 활약 중인 만큼 야생 전문가를 자처하며 자신만만하게 정글에 입성했다. 하지만 한국과 확연히 다른 정글 환경에 부딪히자 초반부터 연신 “정글은 한국 산과는 다르다”를 외치며 당황하는 표정이 역력했다는 후문이다. 이승윤이 과연 어떻게 ‘자연인’에서 ‘정글인’으로 탈바꿈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역대급 황금라인업을 완성한 이번 정글은 족장 김병만을 중심으로 전반전 ‘로스트 정글’에 박호산, 박정철, 현우, 엄현경, 정찬성, AB6IX 박우진, 구구단 미나가 출격하고, 후반전 ‘로스트 아일랜드’에는 김뢰하, 이승윤, 허경환, 송원석, 이열음, iKON 비아이, 레드벨벳 예리까지 막강한 멤버들로 뜨거운 도전에 나선다.

잃어버린 원시림에서 펼쳐지는 사생결단 생존!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아일랜드’는 오는 11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